물에뜨는건 거의 벌레잔뜩먹거나 썩은거던데 한국당 지지율 26% 미스터리 (이 정도의 두께라면, 교체주기는 더 잦아져야 그나마 유지가 될까말까입니다) 흰색 오래된 차는 잘 보여도 덕다운 롱패딩 입었는데도 춥더라구요 원래 넷이 하다 둘둘 나눠서 같은 시간에 해요. 보검이가 내안에 너있다 할까봐
2019년 12월 상위 5개의 TV 영화시청 사이트

아무거나 무턱대고 결제하지마세요. 결제하기전에 체크해보세요.
주로 이용하는 컨텐츠의 제휴여부
최신 컨텐츠 보유 여부
HD, FHD, UHD 지원여부
컨텐츠 업로드속도와 저렴한 월결제비용
유튜브
유튜브 메인화면 명실상부 세계 최대의 비디오 플랫폼

사용자가 동영상을 자유롭게 업로드 및 시청할 수 있는 구글의 컨텐츠 호스팅 웹사이트. 명칭은 사용자를 가리키는 "유"(You)와 동영상을 가리키는 "튜브(Tube)"의 합성이다. 영어로 텔레비전 브라운관을 튜브라 부르기 때문이다.

YOUTUBE TV

2017년 2월 유튜브가 시작한 실시간 TV스트리밍 프로그램이다. 넷플릭스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메이저 방송사의 프로그램을 시청할수있다는것. 유튜브 프리미엄 전용으로 제작된 프로그램도 시청가능하다. 요금은 미국기준 월 40달러이며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해볼수있다. 한명이 결제를 하면 5명을 초대해 총 6명의 구글계정이 이용할수 있다.

방송시장의 흐름이 공중파/케이블에서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옮겨감에 따라 유튜브가 런칭한것으로 보이며 ABC, CBS, THE CW, FOX, NBC등 미국의 거의 모든 메이저 방송사들의 방송을 시청할수 있고, 플랫폼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편하게 시청가능하여 현지에선 케이블TV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중이다.